27기

 

2014년 4월 10일 목요일 저녁

블룸컴퍼니에서는 “꽃피는 4월, 내 마음에 나무를 심다.”라는 주제 아래 행복나무 프로젝트 27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어떻게 내 마음에 나무를 심을까요?

 

그림2

 

나무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요소가 있듯, 사람도 필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행복나무 프로젝트는 개인마다 다른 행복요소를 즐겁게 찾아가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먼저 서로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자기소개로 행복나무 27기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나는 이럴 때 참 행복하다!”의 주제로 자신의 행복한 순간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며 서로 친밀해지는 시간이 가졌습니다. 점점 분위기가 달아오르면서 행복나무 프로젝트 하이라이트의 시간! 모두 일어나서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서로 탐색하는 Active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그림3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하하 호호 웃으면서 나의 행복에 대해서 탐색하는 시간이 이어졌고, 10년 후 최고의 나를 상상하는 시간에는 인공적인 전등은 끄고 촛불의 희미한 불빛 아래 나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는 의미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 후 각자 자신의 행복나무를 공유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해준 이들의 행복도 응원했습니다.

세상에는 “행복”이라는 단어를 참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세상을 사는 우리들은 정작 “나의 행복”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행복나무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면 나의 행복에 대해서도 탐색 할 수 있고 행복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꿈을 꾸는 좋은 사람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행복나무 프로젝트 28기에 오셔서 즐겁고 의미있는 추억을 함께 만들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Q. 나만의 행복나무를 만드신 소감은 어떠세요?

 

행복나무를 만들고 행복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이 가장 좋았습니다. 오늘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일 널리 널리 홍익인간의 사상으로 쭉~~~~~~~~~~! 화이팅!!

-30대 후반 직장인-

제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에 행복을 느끼는지 알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는데 여기 와서 행복을 느끼는 방법과 행복의 순간들 여러 가지 방법들을 알게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하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20대 후반 재 취업중비생-

친구가 함께 가지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 너무 즐겁고 재미있네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막연했던 행복이 조금씩 구체화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30대 후반 사업가-

행복나무 프로젝트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사람들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행복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30대 후반 프리랜서-

 

행복나무 프로젝트를 매달 3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복나무 28기의 주인공”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Happiness Researcher SE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