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2 그림3 (1)

블룸컴퍼니의 2014를 준비하며, 상하이에 다녀왔습니다. 바쁜 프로젝트 일정 중 해외 워크숍이라 몸은 힘들었지만 그 어느 때 보다 열정적으로 블룸컴퍼니의 미래를 기획하고 함께 드리밍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중국 대륙의 거대함과 가능성을 느끼며, 새로 출시되는 툴킷의 해외진출을 그리며 두근거려 하기도 했습니다.

금번 워크숍이 진행된 장소는 ‘화목로’ 라는 곳이었습니다. 꽃이 피는 나무의 길이라는 뜻으로 해석해 보면 블룸 컴퍼니의 회사이름이기도 했습니다.

워크숍 장소를 잡을 때 미리 염두해 두었던 것은 아니지만, 더욱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는 장소였던 것 같습니다.

JP가 기획한 조깅 요가 명상 아침밥 JJYMB 프로젝트의 첫 마루타가 되어보며 거대한 세기공원을 조깅도 했었지요. 박정희 연구원과 그 동안 함께 블룸컴퍼니를 키워왔던 블룸식구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내년을 기약하여..

상하이를 음미 하고 돌아오니 몰입해야 하는 업무가 산더미입니다 .  ^^  참 행복한 일이지요~

2013년 잘 마무리하고  2014년 블룸해요!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