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16년 3월 18일(금)~19일(토)에는 2016년의 첫 행복퍼실리테이터(HAFT) 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8분이 모여 도란도란 깊이있게 행복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었던 HAFT 6기 당시 현장의 록을 공유합니다 ^^
이번 HAFT 6기에는 8명의 작은 인원이었지만, 기업의 조직문화와 교육에 대해 개발하는 분, 자신이 속한 조직의 행복도를 높이고자 자발적으로 휴가를 신청하고 오신 분,
앞으로 멋진 강의를 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대학생, 다문화 다국적 노래단을 이끌어가시는 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분들이 모이셨습니다.
HAFT과정을 통해 행복에 대한 프레임을 넓히고, 행복자아탐색 방법과 퍼실리테이터로서의 마음역량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짧은 시간이지만 깊이있고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어 블룸컴퍼니도 행복했습니다.
따뜻한 봄에 만나 HAFT 6기분들의 행복한 성장을 블룸컴퍼니에서도 응원하겠습니다!
7 8
* 참여자들의 후
– 언제 행복한가가 아닌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할까를 열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 각자의 경험을 진솔하게 이야기하고, 예쁜미소로 경청해주신 조원들에게 감사합니다.
– 내가 살면서 어느부분에 방점을 찍고 살았는지, 왜 행복도가 낮은지 알게 되었고,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없음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