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o

 

그동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서 국내로, 해외로 많은 분이 저마다 새로운 경험과 휴식을 즐기는 휴가시즌입니다.

사진은 파리여행에서 먼 미래에 유럽여행을 올 제 아들에게 몽마르트 언덕의 한 카페벽면에 아들에게 남기는 짧은 글을 남긴 추억의 사진입니다. 좋은 곳을 여행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그곳에서 자신만의 추억을 남기는 깜찍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는 것..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블룸컴퍼니에서 제안하는 휴가를 즐기는 방법

1. 게미피케이션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게임이 아닌 것을 게임의 요소를 활용해 즐겨 보는 겁니다. 여행지에 가서 색다른 목표와 계획을 세워보세요. 평소에 해 보지 않은 것들을 한 번쯤 시도해 보는 겁니다. 마치 영화 속의 주인공 처럼 도전해 보고 싶었던 옷, 해 보고 싶었던 활동 등을 구체적으로 리스트 해보고 게임의 미션을 수행하듯 해보세요. 미션을 모두 수행했을 때 자신에게 또는서로 선물을 주는 건 어떨까요? 만약 가족 여행을 가신다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게임의 핵심 요소인 즐거움 + 명확한 목표 + 피드백을 고려해서 여행을 디자인 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 혹시 혼자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떠나기 전 다른 건 몰라도 가장 좋아하는 음악과 책을 미리 선별하시고 취향에 맞는 노트와 느낌 좋은 펜도 꼭 챙기십시오. 일상에서 떨어져 평온을 느끼며 자신을 조망하고 미래를 설계해 본다면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이 그리 막막하지만은 않을 겁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오시면, 찍었던 사진들을 스마트폰에만 담아두시는 분이 대부분일 텐데요.. 좋은 사진은 꼭 인화해서 그 순간순간들을 음미해 보는 것도 그곳을 오롯이 다시 느끼는 방법입니다.

2014년 8월, 다시 떠올려도 흐뭇한…

한 여름밤의 꿀 같은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